11/12 (금요일) 출시! 유니클로 X 질샌더 콜라보 상품 미리 보기
유니클로 인기 콜라보 중에 하나인 질샌더(Jil Sander)와의 콜라보 제품 출시가 바로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에 출시됐던 유니클로 X 질샌더(Jil Sander)의 콜라보는 출시 후 곧바로 매진 행렬을 이어갈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었는데요.
오죽하면 인터넷 뉴스에서 불매운동을 무색하게 하는 인기라고 언급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11/12 (금요일) 유니클로 X 질샌더의 또 다른 콜라보 제품이 공개가 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온라인과 매장에서 동시에 발매된다고 하며, 온라인의 경우 예전 경험으로 판단했을 때,
아침 8시부터 판매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이번에는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출시됩니다.
위의 카테고리만 보셔도 아실 수 있듯이 상의부터 바지 그리고 벨트까지 거의 모든 유형별 제품이 출시되는데요.
각 유형별 상품의 숫자도 상당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번 유니클로 X 질샌더(Jil Sander)의 콜라보에는 어떤 제품들이 나오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우터
첫 번째 아우터 라인업입니다.
MA-1부터 파카 종류로 다양하네요.
최근에는 어떤 콜라보를 출시하던지 무조건 파카 종류는 무조건 포함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파카도 이전에 다른 콜라보에서 출시했던 파카와는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다른 아우터 종류는 코트가 많이 있습니다.
지난번 질샌더 콜라보 때도 코트 종류가 큰 인기를 끌었었는데 이번에도 그걸 인식한 건지 코트가 많이 포함됐습니다.
다만 가격이 지난번에 비해서 상승한 걸로 보입니다.
전에는 20만 원 이하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코트 종류는 거의 30만 원에 가깝고 재킷의 경우도 10만 원 중반에서 20만 원 정도 되는 가격이네요.
아마 품질은 어느 정도 보장되겠지만 그래도 유니클로 제품을 그렇게 큰돈을 주고 구입하는 건 조금 망설여지네요.
그런데 주의할 사항이 있습니다.
눈썰미가 좋으신 분들은 위의 상품 가격을 확인하면서 이상한 점을 눈치채셨을 겁니다.
바로 가격 바로 위에 일부 점포 판매상품이라는 문구가 들어있습니다.
이런 문구가 들어있는 상품을 눌러보면 위처럼 주의사항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이런 설명이 있는 상품들은 온라인 판매가 안되고 명기된 일부 매장에서만 판다는 소리입니다.
위의 상품을 사전에 확인하시고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시다면 판매 매장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스웨터 & 가디건
클래식한 게 매력인 질샌더 답게 스웨터와 가디건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이고 유니클로 X 질샌더 콜라보 제품인 만큼 원단의 퀄리티는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데 전체적으로 가격이 조금 높은 것 같아 걱정이네요.
캐시미어가 포함된 제품들은 그럴 수 있다는 생각은 들지만 보통 가디건은 조금 비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거기다 캐시미어가 포함된 상품은 아예 온라인 판매도 되지 않네요.
3. 셔츠
당연하게 셔츠도 판매를 합니다.
수피마 셔츠가 상당히 품질이 좋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다행히 셔츠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겠네요.
단 모든 상품은 아니고 셔츠에서도 일부 상품은 무조건 온라인에서 구입해야 하네요.
4. 티셔츠와 집업
아무래도 다른 상품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제품이 출시되는 티셔츠와 하프 집업입니다.
티셔츠는 간단하게 이너웨어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고 하프 집업도 편하게 입기에는 좋아 보입니다.
5. 팬츠
팬츠도 다양하지만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출시 예정입니다.
의외로 종류들이 다양한데요.
워크 팬츠부터 청바지 그리고 세트업이 가능한 바지와 스웨트 팬츠까지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 5만 원부터 거의 10만 원이나 되는 가격의 바지가 놀랍네요.
편하게 입을 스웨트 팬츠가 5만 원이나 되는 가격이라니 도대체 어떤 품질로 출시될지 궁금합니다.
6. 액세서리
마지막 액세서리입니다.
액세서리는 심플하게 벨트 2종류입니다.
상품 설명에 들어가 보니 천연 소가죽 벨트라고 하네요.
다른 제품들은 오히려 가격이 바싸다고 느꼈는데 천연 소가죽 벨트가 4만 원이라고 하니 가성비가 좋아 보이네요.
디자인도 튀는 스타일이 아니라 만약 벨트가 없으시다면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종류도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출시 예정인걸 보니 상당히 공을 들인 콜라보인 것 같습니다.
유니클로 X 질샌더의 콜라보 같은 경우는 이전 콜라보 때도 품질이 괜찮다고 소문이 자자했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콜라보 제품의 콜라보도 어느 정도 기대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걱정되는 점이 2가지 있습니다.
첫 번째 일부 상품의 판매지점 제한
전체적으로 구입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제품들은 거의 일부 점포 판매상품입니다.
유니클로 X 질샌더 상품들은 항상 대기줄이 생길 정도로 인기가 많았는데 상당히 제한된 점포에서 출고 예정이네요.
이번 제품들도 인기가 많다면 상당한 혼란이 예상됩니다.
두 번째 상당히 비싼 가격
이전 유니클로 X 질샌더 콜라보 제품에 비해서 가격이 상당히 올라간 것 같습니다.
퀄리티가 어느 정도 나올 것 같기는 하지만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유니클로 제품에 30만 원 상당의 돈을 쓸 가치가 있을지 의문이네요.
전체적으로 상품은 괜찮게 나온 것 같은데 별로 구매욕구가 생기지는 않습니다.
일단 가격도 가격이거니와 판매 매장이 한정되는데 회사를 쉬면서까지 갈 가치가 있을까 싶네요.
그래도 만약 마음에 드시는 상품이 있고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구입하셔도 후회하지는 않으실 것 같습니다.
'고프닉한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래픽카드 오류] '엔비디아 Rtx 3070 ti 그래픽카드' 빨간불 오류 발생 (0) | 2021.11.21 |
---|---|
[유니클로] '21년 겨울 감사제' 상품 살펴보기 (0) | 2021.11.20 |
[직장인 건강검진] 연말의 필수코스 직장인 건강검진에 대해 알아보자 (0) | 2021.10.14 |
[유니클로 &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순환의 미학 '화이트 마운티니어링(White Mountaineering)' 10/15(금) 출시 예정 (0) | 2021.09.27 |
[청담 치과] 충치 치료 금 인레이 part 2 (보험 청구) (0) | 2021.09.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