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프닉한 식생활

[청담, 강남 맛집] 버거킹 청담주성점 와퍼 1 + 1

by Саша(사샤) 2021. 8. 25.

[청담, 강남 맛집] 또거킹 와퍼 1 + 1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출근부터 점심메뉴를 고민하다 결국 또거킹으로 향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버거의 퀄리티 자체는 버거들의 왕 버거킹이 훌륭하다고 생각하지만 입맛은 맥도널드에 맞춰져 있어 맥도널드를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청담, 코엑스 라인에 도보로 접근성이 좋은 지점이 없어 결국 또거킹으로 향했습니다.

 

1. 가게 위치

 버거킹 청담 주성점의 경우 가게의 위치가 독특합니다.

 

버거킹 청담 주성점 정면

 위의 사진처럼 주유소 안에 버거킹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본다면 주유소안에 위치한 가게들이 많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형식의 가게를 많이 접하지는 못해서 처음 봤을 때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그래도 주유소라는 이점을 살려 드라이브 스루도 운영하고 있어 여러모로 접근성은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 운영시간
    매일 10:00 ~ 24:00
    일요일 10:00 ~ 22:00

 운영시간은 여유있는 편이지만 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됐기 때문에 아마 21:00 이후로는 드라이브 스루나 포장만 가능할 것 같습니다.

 

2. 또거킹 와퍼 1 + 1 행사(치즈 와퍼, 콰트로 치즈 와퍼)

버거킹 플러스 친구 소식

 버거킹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각종 할인이나 행사 내용을 문자로 보내주는데요 이번 행사 중 와퍼 2개를 7,000원에 제공하는 게 눈에 띄어 점심은 이걸로 정했습니다. 키오스크에서도 해당 이벤트가 업데이트돼 직접 직원에게 주문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교차로 선택하기 위해서는 교차로 나와있는 아이콘을 눌러야 하니까 잘 살펴보고 누르시길 바랍니다.

 

버거킹 2층 테이블

 

 버거킹 청담 주성점의 경우 1층에는 키오스크 1대와 주방이 있어 식사가 가능한 자리가 별로 없지만 2층으로 올라오시면 사진처럼 엄청나게 많은 자리가 있으니 2층으로 올라오셔서 식사하시면 됩니다. 푹신한 소파자리도 있지만 경쟁이 치열하니 미리 자리를 맡으신 후 주문하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치즈와퍼 & 콰트로 치즈 와퍼

 

 저는 정말로 치즈를 사랑하기에 치즈가 들어간 와퍼 두가지를 시켰습니다. 두 가지 와퍼 중에서는 치즈 와퍼가 조금 더 나은 느낌이었습니다. 콰트로 치즈 와퍼는 치즈가 정말 풍부하게 들어있지만 소스가 조금 느끼한 맛이 있어 물리는 느낌이 들지만 치즈 와퍼는 안에 케첩이 포함돼 물리는 느낌이 조금 덜 했습니다.

 

치즈가 흘러내리는 콰트로 치즈와퍼

 

 버거킹은 양파나 토마토등 신선한 야채가 많이 들어가고 와퍼의 사이즈가 다른 버거 프랜차이즈에 비해 커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치즈도 아끼지 않고 듬뿍 들어가 있어 치즈가 부족할 일 없이 버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버거킹 특유의 불맛 나는 패티가 버거의 풍미를 올려주는 느낌이라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3. 총평

 

 나날이 물가가 상승해 이제는 한 끼에 10,000원이 우습게 들어가는 세상에서 청담 한가운데에 버거킹이 있는게 참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버거킹 플러스친구에서 주는 쿠폰을 사용한다면 더욱 좋을 거고요. 다만 주변에 사무실이 많아 점심시간에는 긴 줄이 형성되니 조금 일찍 방문하시거나 아니면 조금 늦게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대식가가 아닌 일반적인 분들은 와퍼를 두개나 드시는 게 어렵습니다. 그러니 하나는 점심에 드시고 나머지는 저녁으로 가지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다 못 먹고 나머지 하나는 중간에 포기했네요. 그래도 믿고 사 먹는 버거킹인 만큼 버거 자체는 아주 만족스러우니 점심메뉴로 고민하신다면 버거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