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프닉한 식생활

[강남 맛집] 미카코카레 곱창카레

by Саша(사샤) 2021. 9. 9.

카레의 새로운 패러다임 미카코 카레 강남점 곱창카레

 

 오늘은 조금 짧은 글로 찾아뵙니다. 모두 기본으로 좋아하는 점심메뉴가 있으실 겁니다. 저는 맵지 않은 느끼한 메뉴를 좋아하지만 누군가는 김치찌개처럼 느끼한 맛없이 깔끔한 맛을 선호하시는 분도 있을 건데요. 오늘은 이런 양쪽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배달음식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1. 가게 위치

 

 

  •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00:00 ~ 24:00
    기본적으로 연중무휴 24시간이지만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영업시간은 미리 가게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전화번호 : 02-568-2770

카레-마크
미카코카레 로고

 미카코 카레 강남점은 배달만 전문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배달로 주문했고, 다른 리뷰들도 배달용기 사진만 있네요. 조금 더 검색해보니 은평구에 있는 미카코 카레 본점은 테이블 좌석이 존재하는 것 같지만 다른 지점들은 대부분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2. 미카코 카레 곱창카레

 

 미카코카레에는 정말 다양한 카레들이 있습니다. 흔히 알고 있는 돈까스, 가라아게 말고도 용가리 치킨 등 다양한 재료들로 만든 카레들이 있어 선택의 폭이 정말 다양합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생각지도 못했던 조합인 곱창카레로 주문했습니다.

 

카레-메뉴-가격
미카코카레 메뉴

 카레 가격은 대략 9,000원에서 12,000원 사이에서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카레 별로 크게 차이나는 편이라 어떤 재료를 선택하는지에 따라 가격 편차가 심하게 납니다.

 

 카레의 매운맛은 4단계로 나누어집니다. 1) 기본, 2) 매운맛, 3) 더 매운맛, 4) 엄청나게 매운맛 다른 맵기를 조절하는 건 상관없지만 4단계 엄청 매운맛을 주문하시면 약 500원의 추가 요금이 붙습니다, 기본은 거의 하이라이스 느낌으로 매운맛이 거의 없고 2단계는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합니다.

 

김치-단무지-코울슬로
곱창카레 기본구성

 

 구성은 곱창이 들어간 밥, 김치와 코울슬로, 단무지, 별도로 포장된 카레와, 마늘 플레이크, 그리고 장국입니다. 처음 뚜껑을 열었을 때 밥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습니다. 거의 1.5 공기 정도 되는 양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보셔도 아시겠지만 곱창이 정말 깨끗하게 왔습니다. 양념이 안된 상태로 구워서 오는 거라 조금만 더러워도 바로 티가 나는데 정말 깔끔하게 손질되어있었습니다. 카레와 함께 먹기 전 곱창만 먹어봤는데 특유의 잡내도 안 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근접-카레-마늘-곱창
곱창카레 비주얼

 양이 많아 카레를 한꺼번에 부어버리면 넘칠 수 있으니 조금씩 비벼서 드시기 바랍니다. 저는 안 매운 기본 맛으로 시켰기 때문에 맵지 않게 맛있게 먹었고, 2~3단계를 드신 분들은 처음에는 맵지 않지만 뒷부분에서 매운 향이 많이 올라오신다고 합니다. 곱창과 카레의 조합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특히 마늘 플레이크 곱창 카레 이렇게 3개를 같이 먹으면 마늘의 향도 살짝 올라오면서 정말 맛있더군요. 처음 시도해보는 곱창과 카레의 조합이었지만 대성공이었습니다.

 


3. 총평

 

 미카코 카레는 배달시켜서 먹었던 카레 중에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메뉴 선택의 폭이 넓어서 어떤 다양한 카레를 고를 수 있었고, 처음 시도해보는 곱창과 카레의 조합도 성공이었습니다.  양도 많아 식사량이 많으신 분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 겁니다.

 

 다만 카레에 포함된 김치가 너무 잘게 잘려있어 젓가락을 사용해서 먹기가 힘들었고, 코울슬로와 단무지 칸이 분리되지 않아서 코울슬로 국물이 단무지에 다 묻게 됩니다. 그래도 이런 문제는 매우 사소한 것이기 때문에 드실 때 별 무리 없이 드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오늘 점심으로 어떤 걸 드실지 고민이시라면 미카코 카레 추천드립니다.

 

2021.09.07 - [고프닉한 식생활] - [강남, 청담맛집] 냉모밀 맛집 청담하게 추천

 

[강남, 청담맛집] 냉모밀 맛집 청담하게 추천

청담에서 숨겨진 맛집! 청담하게  청담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드라마에서 많이 봤던 부잣집이 즐비하고 뭔가 엄청 럭셔리한 느낌이지만 사실 청담역 근처에는 주택가 단지도 많고 아파트 단지

m-russia.tistory.com

 

반응형

댓글